낙원악기상가, 새해맞이 ‘반려악기 구매 지원 이벤트’ 진행

2021년, 평생 친구 ‘반려악기’를 만들어 보세요~!

[스테이지뉴스]김주현PD | 기사입력 2021/01/18 [09:07]

  © 김유진

 

- 낙원악기상가, 새해맞이 악기 취미 만들기 위한 ‘반려악기 도전 이벤트’ 진행

- 25일까지 낙원악기상가 공식 유튜브 통해 이벤트 영상 감상 후 댓글 달면 참여 완료

- 추첨 통해 총 5명에게 60만원 상당의 낙원악기상가 상품권 증정

 

세계 최대 악기상점 집결지 낙원악기상가가 신축년을 맞아 ‘반려악기 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해 결심으로 ‘악기 배우기’에 도전하는 이들을 위해 악기 구매 쿠폰을 지원하는 깜짝 이벤트다.

 

25일까지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21년 버킷리스트! 나의 스트레스를 날려줄 반려악기는?’ 영상을 시청한 후, 배우고 싶은 반려악기와 함께 그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영상은 직장인이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새해맞이 ‘드럼’ 배우기에 도전하는 내용이 담겨 있으며, 낙원악기상가 상인이 직접 드럼의 모든 것을 알려준다. 드럼 악보 보는 법, 드럼 스틱 고르는 법 등 드럼 초보자를 위한 유용한 정보가 담겼다.

 

응모자 중 5명을 추첨해 반려악기를 구매할 수 있는 악기 상품권(20만 원권 1명, 10만 원권 4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27일 낙원악기상가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들의 낙원상가 관계자는 “악기 구매가 부담스러웠던 분들도 몸과 마음을 치유해주는 악기 연주에 도전해볼 수 있도록 반려악기 구매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새해를 맞아 많은 분들이 자기만의 반려악기를 찾아 풍요로운 2021년을 보내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낙원악기상가는 2016년부터 남녀노소 구분 없이 악기를 평생의 친구로 만들기 위해 ‘반려악기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지난해에는 반려악기 문화를 더 확산하기 위해 상인들을 중심으로 ‘협동조합 우리들의 낙원’을 설립했다. 악기를 테마로 한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개발하고, 악기 기부·교육·공연에 이르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튜브가이드 <스테이지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