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오늘 무해' 공효진-최준, 달달함 한도초과! '설렘 몽글' 아이스크림 로맨스!

PDjason | 기사입력 2021/12/09 [11:2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오늘 무해' 공효진-최준, 달달함 한도초과! '설렘 몽글' 아이스크림 로맨스!
PDjason 기사입력  2021/12/09 [11:28]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KBS2 ‘오늘부터 무해하게’ 공효진이 '최애' 김해준(최준)과 달콤한 아이스크림 로맨스로 설렘을 전파한다.

 

오늘(9일) 방송하는 KBS2 환경 예능 ‘오늘부터 무해하게’(연출 구민정)(이하. ‘오늘 무해’) 9회에서는 종이 팩 생수를 잇는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의 두번째 힙&핫 프로젝트인 플라스틱 포장재 사용량 줄이기가 이어진다.

 

이 가운데 '성덕' 공효진과 '최애' 개그맨 김해준이 아이스크림 로맨스로 죽도에 핑크빛 설렘을 선사했다고 전해져 이목이 집중된다. 김해준은 공효진이 가장 만나보고 싶은 연예인으로 픽(Pick)한 최애. 이에 화답하듯 김해준은 자신의 부캐인 최준에 빙의해, 로맨틱한 멘트와 치명적인 매력으로 공효진을 더욱 빠져들게 만들었다는 후문.

 

특히 김해준은 두 개가 붙어 있는 모양의 아이스크림을 보자마자 “이걸 반으로 잘 가르면 한 쌍이 된다고 하던데 운명에 맡길게요”라며 아이스크림 가르기를 제안해 공효진을 웃음짓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두 사람의 운명에 관심이 쏠린다. 더욱이 김해준은 공효진이 자신의 모습과 풍경을 동영상으로 담으며 “진짜 예뻐요 여기”라고 말하자, “난 여기 예쁜지 모르겠는데. 자기밖에 안보이니까”라며 능청스레 대답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이처럼 웃음 마를 새 없는 공효진의 성덕 행보는 ‘오늘 무해’ 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2 ‘오늘부터 무해하게’는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이 에너지 자립섬 죽도에서 일주일 동안 펼치는 탄소제로 생활 도전기. ‘오늘 무해’ 9회는 오늘(9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총 10부작.

 

[사진 제공] KBS2 ‘오늘부터 무해하게’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테이지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