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서귀포시] 희망어린이공원 쾌적한 놀이공간으로 탈바꿈 !

남서울 | 기사입력 2022/08/01 [16:5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귀포시] 희망어린이공원 쾌적한 놀이공간으로 탈바꿈 !
남서울 기사입력  2022/08/01 [16:59]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귀포시(서귀포시장 직무대리 부시장 한웅)는 원도심에 위치한 희망어린이공원(동홍동 87-4번지) 놀이시설 정비사업을 완료했다.

 

이번 사업은 2022년 소방안전교부세 안전분야(도시공원 안전 유지관리) 공모사업 선정을 통하여 확보된 사업비 1억 5000만 원을 투입하여 올해 5월부터 공사를 시작하여 지난달 26일 안전검사를 마쳐 사업을 최종완료 했다.

 

희망어린이공원은 주변에 초등학교와 주택가가 인접해 있어 어린이가 즐겨찾는 장소이지만 기존 놀이시설의 노후화로 인해 안전상의 문제와 놀거리의 다양성이 부족한 상태였다.

 

이번 사업을 통해 어린이놀이시설 바닥 탄성고무칩 포장 교체(A=397㎡), 최근 트렌드가 반영된 친환경목재 조합놀이대 2개소를 설치하여 어린이가 보다 안전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하게 되었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매년 어린이놀이시설 정비사업을 확대하여 쾌적한 환경 속에서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안전한 어린이공원이 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테이지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제주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