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세종시] 전국휠체어펜싱선수권대회, 세종시 5관왕 달성

- 제7회 세종특별자치시장배 전국휠체어펜싱선수권대회 개최 -
- 심재훈 선수 3관왕·박천희 선수 2관왕 이름 올려 -

남서울 | 기사입력 2022/08/02 [12:4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세종시] 전국휠체어펜싱선수권대회, 세종시 5관왕 달성
- 제7회 세종특별자치시장배 전국휠체어펜싱선수권대회 개최 -
- 심재훈 선수 3관왕·박천희 선수 2관왕 이름 올려 -
남서울 기사입력  2022/08/02 [12:44]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왼쪽부터 상병헌 의장, 박상민 감독, 박천희 선수, 최민호 시장, 심재훈 선수     ©세종시

 

세종GKL휠체어펜싱팀이 제7회 세종특별자치시장배 전국휠체어펜싱선수권대회에 출전해 유감없는 실력을 발휘하며 메달을 휩쓸었다.

 

시는 지난달 29일부터 31일까지 사흘간 세종시민체육관에서 개최된 ‘제7회 세종특별자치시장배 전국휠체어펜싱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 5개를 목에 걸었다.

 

세종시장애인체육회와 대한장애인펜싱협회가 주최·주관한 이번 대회는 선수 및 지도자 82명, 운영요원·관계자 108명 등 총 190명이 플러레, 에뻬, 사브르 등 3개 종목에 참가했다.

 

이번 대회에서 눈길을 끈 선수는 탄탄한 경기력과 멋진 실력을 발휘하며 메달사냥에 나선 심재훈 선수와 박천희선수였다.

 

심 선수는 플러레, 에뻬, 사브르 전 종목에서 1위를 하며 3관왕을 달성했고, 박천희 선수는 플러레와 사브르에서 1위를 달성하며 2관왕에 올랐다.

 

이날 최민호 세종시장애인체육회장(세종시장)은 개회식 후 직접 선수들의 경기를 관람하며 세종GKL선수들을 격려하기도 했다.

 

또한, 하나은행에서 후원한 경품도 증정하며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 모두 축제 분위기 속에서 대회를 마쳤다.

 

최민호 회장은 환영사에서 “3년 만에 개최된 대회에 참가한 모든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라며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해 멋진 경기력을 펼쳐달라”라고 말했다.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테이지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세종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