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오산시] 오산시초평도서관, ‘체험형 동화구연’ 운영

남서울 | 기사입력 2022/08/05 [16:3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오산시] 오산시초평도서관, ‘체험형 동화구연’ 운영
남서울 기사입력  2022/08/05 [16:3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산시초평도서관은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관내 어린이를 대상으로 ‘체험형 동화구연’을 운영한다.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에서 세계 최초로 개발한 ‘체험형 동화구연’은 3차원 가상공간과 모션 인식프로그램 등의 최신 가상현실 기술을 동화구연에 접목하여 어린이들이 동화 속의 주인공을 체험해 보는 영유아 프로그램이다.

 

한현 오산시도서관 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는 영유아 언어 발달 저하 및 단체활동 부족을 초래하였다”며, “체험형 동화구연으로 어린이들이 독서를 즐겁게 인식하고, 부족한 학습능력과 창의력을 기를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체험형 동화구연’은 개인 및 단체(관내 보육기관)를 대상으로 운영하며, 개인은 매월 마지막 토요일, 단체는 매주 화요일·목요일(9월 1일~11월 9일) 총 20회에 걸쳐 참여할 수 있다. 개인은 매월 16일 오산시 교육포털 오늘e 홈페이지에서 신청가능하고, 단체는 8월 1일부터 전화(031-8036-6173)로 선착순 접수하고 있다.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테이지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경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