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양시, 광양농부 선물세트 사전 예약 판매

남서울 | 기사입력 2022/08/22 [13:5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광양시, 광양농부 선물세트 사전 예약 판매
남서울 기사입력  2022/08/22 [13:57]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양시, 광양농부 선물세트 사전 예약 판매


전남 광양시는 민족 고유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농산물 소비 촉진의 일환으로 '광양농부 선물세트'를 꾸려 판매한다.

'광양농부 선물세트'는 광양에서 생산되는 신선한 농산물인 광양 햅쌀, 건취나물, 건고사리, 마른표고버섯, 김부각, 쌀강정, 깨강정 등 7개 품목을 5만 원 세트로 구성해 다가오는 추석에 광양의 건강한 농·특산물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배송비 없이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광양농부 선물세트'는 광양원예농협과 협업해 진행되며 오는 25일까지 사전 예약판매를 신청받고 오는 31일부터 배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박양균 농산물마케팅과장은 "지역에서 생산한 맛 좋고, 품질 좋은 농특산물을 준비했다"며 "광양시의 우수 농특산물로 가족과 지인에게 사랑과 감동을 선물하시길 바라며 건강하고 행복한 한가위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추석 명절 선물세트 구매는 광양원예농협 로컬푸드로 신청하면 된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출처 : 광양시청 보도자료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테이지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보도자료 PRESS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