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대전시] 한밭도서관, 동화작가 박채란 초청 강연회 개최

‘우리집 거실을 그림책 놀이터로’ 주제로, 아이와 함께 그림책 즐기는 방법 제시

남서울 | 기사입력 2022/10/12 [10:4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대전시] 한밭도서관, 동화작가 박채란 초청 강연회 개최
‘우리집 거실을 그림책 놀이터로’ 주제로, 아이와 함께 그림책 즐기는 방법 제시
남서울 기사입력  2022/10/12 [10:44]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밭도서관은 동화작가 박채란 작가를 초청하여 오는 15일 강연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연회는‘우리집 거실을 그림책 놀이터로’란 주제로 그림책으로 어린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과 자연스럽게 아동문학으로 이어지는 방법을 제시한다.

 

박채란 작가는 동화‘까매서 안 더워?’‘오십 번은 너무해’‘거짓말이 왜 나빠’등의 어린이 동화 외에도 청소년을 위한 ‘국경 없는 마을’‘목요일, 사이프러스에서’‘한 그릇도 배달됩니다’등 다양한 책을 출간했다.

 

강좌는 오후 2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며, 영유아 및 부모는 물론독서교육에 관심 있는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와 전화로 접수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한밭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한밭도서관 어린이자료실(☎042-270-7516)로 문의하면 된다.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테이지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