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대전시] 대전시립교향악단,‘베토벤과 해리포터의 마법’공연

남서울 | 기사입력 2022/10/11 [10:2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대전시] 대전시립교향악단,‘베토벤과 해리포터의 마법’공연
남서울 기사입력  2022/10/11 [10:25]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전시립교향악단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콘서트 ‘베토벤과 해리포터의 마법’을 10월 20일(목) 오후 7시 30분 대전시립연정국악원 큰마당에서 연주한다.

 

어린이부터 할머니, 할아버지까지 클래식을 잘 모르는 이들도 모두 아는 베토벤의 ‘운명교향곡’과 청소년들에게 마법의 세계로 이끌어줄 존 윌리엄스의 영화음악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이 만나 꿈과 환상의 무대가 펼쳐진다.

 

객원지휘를 맡은 최재혁은 2017년 제네바 국제 콩쿠르에서 최연소 1위를 하며 작곡가로 이름을 알린 후 2018년 루체른 페스티벌에서 세계적인 지휘자 사이먼 래틀 경과 런던심포니를 지휘하며 지휘자로 이름을 알렸다.

 

협연자 트럼펫터 성재창은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기악과 부교수로 재직중이며 뛰어난 곡 해석과 테크닉으로 다채로운 음색을 연주하는연주자로 하이든의 ‘트럼펫 협주곡 내림 마장조’를 협연한다.

 

올해 새로이 기획된 대전시립교향악단의 패밀리 콘서트를 통해 가족, 친구, 연인들이 음악과 함께하며 서로의 소중함을 느끼는 시간이 될 것이다.

 

연주회의 자세한 내용은 대전시립교향악단 홈페이지(www.dpo.or.kr)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대전시립교향악단(☎042-270-8382~8)로 문의하면 된다.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테이지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