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벨레다, 카렌듈라 베이비 홍보대사로 배우 박하선 선정

tvN <산후조리원>, 카카오TV <며느라기>를 통해 사랑 받고 있는 배우 박하선 홍보대사 선정

[스테이지뉴스]강대철기자 | 기사입력 2021/01/15 [10:18]

▲ 뷰티 브랜드 벨레다의 카렌듈라 베이비 홍보대사로 선정된 배우 박하선 (벨레다 제공).   © 최자웅


배우 박하선이 100년 전통의 스위스 No.1 천연 및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벨레다(WELEDA)의 ‘카렌듈라 베이비 라인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배우 박하선은 지난해 인기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산후조리원>에서 산후조리원의 여왕벌이자 프로 전업맘 조은정을 연기하여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고, 시월드 에피소드를 담은 카카오TV <며느라기>에서 새내기 며느리 민사린을 완벽하게 구현해내며 흥행을 이끌고 있다. 결혼 후 아내이자 엄마로서 삶의 경험이 연기에 도움이 된다고. 벨레다는 육아맘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연기로 사랑 받고 있는 배우 박하선의 이미지가 60여 년간 전 세계 엄마들의 사랑을 받아온 벨레다 ‘카렌듈라 베이비 라인’과 어울린다며 홍보대사 선정 이유를 밝혔다.

 

벨레다의 ‘카렌듈라 베이비 라인’은 주원료인 유기농 카렌듈라 추출물을 비롯하여 천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져 생후 1일부터 사용 가능할 만큼 순하고 안전한 천연 유기농 베이비 스킨케어 라인이다. 인공향료 및 인공착색료를 일절 포함하지 않았으며, 유럽의 오가닉 인증기관 나트루(NATRUE) 인증을 받은 것이 특징. 60여 년간 아기 엄마들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카렌듈라 베이비 오일(무향료)’를 비롯하여 ‘카렌듈라 샴푸 앤 바디 워시’, ‘카렌듈라 바디 로션’ 등 아기 피부에 필요한 10종의 제품으로 구성되어있으며, 또한 국민 어린이 치약 ‘벨레다 어린이 치약’도 소개할 예정이다. 

 

‘카렌듈라 베이비 라인’을 애용 중인 박하선은 아기 피부를 감싸는 순한 사용감과 깊은 보습감에 반했다는 후문. 박하선은 벨레다 카렌듈라 베이비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인스타그램 포스팅과 라이브 방송을 통해 벨레다 카렌듈라 라인의 사용 후기를 공유하고, 다가오는 2월 카렌듈라 베이비 라인 공동구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벨레다는 100여 년간 순수 자연 성분을 연구해왔으며 바이오 다이내믹 농법 기술을 바탕으로 ‘인간과 자연의 조화’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윤리적 원칙에 따라 운영되는 농장에서 자연 성분을 채취하고 미네랄 오일, 파라벤, 실리콘 등은 물론 합성향료를 배제한 자연주의 브랜드로, 전 제품이 유럽의 까다로운 오가닉 인증 기관 나트루(NATRUE)의 인정을 받았다. 국내에서는 먼저 국민 어린이 치약으로 입소문을 탔으며, 지난해 6월 전 제품 국내 론칭 이후 바디와 스킨 케어 제품도 주목을 받고 있다. 벨레다는 올리브영 외에도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내 베네피아 매장 및 시코르 강남점•명동점 및 타임스퀘어점, 신라 온라인 면세점, 마켓컬리, W컨셉등 온•오프라인으로 신규 채널 입점을 이어가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튜브가이드 <스테이지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
뷰티Beauty 많이 본 기사